개발인원 : 1인
개발기간 : 2018.08.27 - 2018 12.19
개발도구 : pycharm [Python]
사용라이브러리: pico2d
‘악마가 있는 곳에 마지막 남은 천사‘
각 기능별 파일분할을 하여 가독성을 높이고, 편집을 용이하게 함
스테이지마다 윈도우의 크기와 스폰되는 몬스터, 몬스터의 스폰시간을 다르게 함으로 난이도 조절
Objects리스트에 게임에 사용되는 모든 엔티티를 넣어서 통합관리를 함
무기객체는 속성만 가지고 있고 동작방식은 하나의 함수로 모두 동작하게 함
스프라이트 이미지를 활용하여 2D애니메이션을 하는 방법을 학습하였고, 위치에 따른 객체들의 보는 방향의 변화, 충돌처리, 프레임에 따른 좌표의 변화를 실습해 볼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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