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인원 : 1인
•개발기간 : 2019.08.27 - 2019 12.19
•개발도구 : VisualStudio. C++ 프로그래밍
•사용 라이브러리 : irrKlang, glew
Git add, apply, commit, merge 까지 혼자만 생존하라!
마찰계수를 이용해서 가속도와 속도를 조절하는 코드
힘을 이용해서 가속도와 속도를 설정하는 코드
이 과목은 github에 대한 내용을 공부하고, 그 내용을 확인하기 위한 게임프로젝트를 만드는 실습이 있는 수업이었다.
Git add, apply, commit, merge 을 스테이지로 만들어서 우리의 험난한 여정을 그려내고 싶었다.
이 수업에서 교수님은 물리공식을 제대로 게임에 녹여내었는데 마찰력, 중력, 속도와 가속도 공식을 그대로 코드로 녹여내어 오브젝트의 움직임을 관리하였다. 진짜 멋있고, 오브젝트의 움직임도 정말 자연스러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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