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4학년

4학년 이수과목

ENJCAT 2020. 5. 4. 17:16

1. 게임소프트웨어공학 : 계획, 요구분석, 설계, 구현, 테스트, 유지보수, 품질보증의

소프트웨어 공학 동향 학습 및 버전컨트롤시스템의 종류와 Git 의 개념과 사용 실습, 동작방식 학습

2. 3D게임프로그래밍 : 3D 그래픽스 프로그래밍 기법 학습, 수학적기초, DirectX 3D, 그래픽 파이프라인, 버퍼처리, 메쉬, 물체와 카메라 처리기법 학습

3. 게임엔진 : Unreal엔진 블루프린트를 이용한 게임프로젝트

4. 스마트폰게임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이용, 프레임워크 제작 및 스마트폰 게임 팀 프로젝트

5. 머신러닝 : Neuron, perceptron, MLP, CNN 과 학습알고리즘에 대한 학습과, 프로그래밍

6. 알고리즘 : 효율적인 알고리즘 선정을 위한 알고리즘() big-O에 대한 수학적 증명

7. 인공지능 : 패턴인식의 이론중 실제응용에 많이 사용되는 부분을 학습

8. 빅데이터 : 빅데이터 분석(군집화, 회귀분석), 파이썬(numpy, pandas)를 사용한 정제 및 가시화

 

and 영화와 테크놀로지, 종합설계, 대학물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