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4학년
3D게임프로그래밍 과제
ENJCAT
2020. 5. 13. 15:27
•개발인원 : 1인
•개발기간 : 2019.03.01 - 2019 06.27
•개발도구 : VisualStudio. C++ 프로그래밍
•사용 라이브러리 :
#include <d3d12.h>
#include <DirectXMath.h>
#include <DirectXPackedVector.h>
#include <DirectXColors.h>
#include <DirectXCollision.h>
비행기가 따라가는 롤러코스터 만들기
키보드 입력에 따라 도로를 저장하는 큐에 여러가지 설정과 함께 새로운 게임오브젝트를 추가하는 코드
다이렉트 3D 함수를 쓰기까지 카메라와 오브젝트, 화면표현원리를 깨닫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래픽스 파이프라인과, CPU와 그래픽카드와의 관계에 대해서 공부할 수 있었고, 매쉬를 화면에 표현하기까지의 과정을 이해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