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인원 : 2인
•개발기간 : 2018.03.02 - 2018.06.22
•개발도구 : AndroidStudio [JAVA]
•맡은분야 : UI, 그림, 프로그래밍
내 주변을 나무를 심어 녹색으로 만들어가자
•GPS좌표를 이용한 그리드 생성으로 사용자가 증강현실을 느낄 수 있게 함
•SharedPreferences를 사용하여 각 액티비티 간 intent할 때 데이터 전송을 없앰
•getResources().getIdentifier 함수를 이용하여 문자열로 리소스를 가져올 수 있게 함
•하나의 버튼에 문자열을 다르게 함으로 두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게 함
•씨앗리스트에서 선택하는 창을 Check액티비티로 만들어 여러 액티비티가 사용 가능하게 함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는 프로젝트에서 다른 조들과는 다르게 ‘게임’을 만들었다. 액티비티와 메뉴를
활용한 제작방식으로 플레이어가 작은 방을 넘나드는 듯한 경험을 하게 할 수 있었다.
'대학 > 3학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실습과제 (0) | 2020.05.11 |
---|---|
운영체제 팀 프로젝트(우분투 시스템콜) (0) | 2020.05.11 |
소프트웨어공학 팀프로젝트 (0) | 2020.05.09 |
임베디드 시스템 팀프로젝트(교차개발환경) (0) | 2020.05.08 |
컴퓨터 네트워크 팀프로젝트(패킷분석) (0) | 2020.05.08 |